발송
-
[발송처리] 리워드 발송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리워드를 발송하셨다면 메이커 스튜디오의 [ 발송· 환불 관리 ] 메뉴에서 발송 정보를 등록해 주세...
-
[발송처리] 일괄 발송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메이커 스튜디오에서 [일괄 발송 처리 양식]을 다운로드한 후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리워드를 모두...
-
[발송처리] 발송 정보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최종 정산 이전에는 송장 번호를 초기화한 후 재등록 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송장 초기화 후 재등...
-
[발송관리] ‘발송 준비 중’ 처리는 어떠한 경우에 사용하나요?
발송 예정일보다 1~2일 정도의 발송 지연이 불가피한 경우에 이용해 주세요. 리워드 발송 예정일...
-
[발송관리] 결제 기간에 서포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서포터의 정보는 프로젝트 종료 후 +3일째 되는 날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는 프로젝트 종료일로...
-
[발송관리] 리워드 발송이 지연될 것 같은데 어떻게 하나요?
새소식을 통해 발송 지연 상황을 안내해 주세요. 발송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새소식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