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
-
서포터 개인통관 고유부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와디즈 개인통관 고유부호 확인 프로젝트가 종료되고 최종 결제가 완료되면, 메이커 스튜디오의 [발송.환불 관리]에서 서포터 ...
-
서포터가 '도서산간 배송비' 리워드만 결제한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도움말센터로 문의 등록으로 서포터 정보를 전달해 주시면 와디즈에서 서포터님께 연락하여 결제 취소 예정임을 안내해 드릴 수 있어...
-
발송정보를 등록할 때 선택할 수 있는 택배사가 정해져있나요?
✅ 와디즈 택배사 확인 스마트 택배에 등록된 국내 택배사만 선택할 수 있어요. 와디즈는 택배 현황을 스마트 택배를 통해 조...
-
오픈 예정 진행 중인데 알림 신청자의 개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 와디즈 오픈 알림 신청자 정보 확인 오픈 예정이 진행 중일 때는 알림 신청자의 개인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요. 프로젝트가 ...
-
안심번호가 해제되면 서포터에게 연락할 수 없나요?
✅ 와디즈 안심번호 해제 안심번호가 해제되면 서포터의 연락처는 더 이상 확인할 수 없어요. 서포터의 실제 연락처는 일부 마스킹...
-
-
-
-
-
-
-
-
발송 정보를 등록했는데 계속 "배송중" 상태인 이유가 무엇인가요?
✅ 와디즈 리워드 배송 상태 배송 상태는 택배사의 정보를 반영하여 메이커 스튜디오에 표기돼요. 일부 경우에는 포털사이트에서 확...
-
-
-
‘발송 준비 중’ 기능은 언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와디즈 [발송 준비 중] 기능이란? [발송 준비 중] 기능은 리워드 제작이 완료되었지만, 택배사 인계나 송장번호 등록 등 ...
-
-
리워드 발송이 지연될 것 같은데 어떻게 하나요?
예상보다 리워드 발송이 지연될 경우, 새소식을 통해 지연 사유와 예상 발송일을 포함한 안내를 서포터에게 전달해 주세요.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