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디즈 스토어 상품 배송지 변경 주문을 완료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워요. 결제한 상품이 아직 발송 전이라면, 서포터님께서 직접 [마이와디즈]를 통해 주문을 취소한 후 재구매 해주셔야 해요. 만약 주문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미 메이커님께서 발송 준비를 시작한 상태일 수 있으므로, 메이커님께 빠르게 문의해 주셔야 해요. 구매하신 상품이 와배송 상품인 경우, 결제 직후 빠르게 와디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주소지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 후 답변 드릴 수 있어요. 👉 [상품 준비중]단계에서 주문 취소 방법로그인→마이와디즈→스토어→나의 구매→원하는 프로젝트 명 상세보기→주문취소 클릭👉 메이커에게 문의하기 방법1. 스토어 판매 페이지에서 [이전 펀딩 정보]클릭 2. 이전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에서 메이커명 하단 [더보기]클릭3. [문의하기]선택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지를변경할 수 있나요? 메이커님과 어떻게 소통할 수 있나요? 프로젝트 진행중인데 예약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스토어 상품은 합배송이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