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배송
-
-
-
-
와디즈 리워드 발송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와디즈 펀딩 리워드 발송일 확인 방법 와디즈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의 리워드는 즉시 발송되는 제품이 아닌, 제작 후 발송되는...
-
-
-
-
-
-
배송 지연으로 환불 신청했는데, 리워드가 발송되면 어떻게 하나요?
✅ 와디즈 신청 후 리워드가 배송된 경우 해결 방법 배송 지연으로 인해 환불을 신청했지만, 이후 리워드가 발송된 경우 아래 절...
-
-
-
-
스토어 상품 구매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 와디즈 스토어 상품 배송지 변경 주문을 완료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워요. 결제한 상품이 아직 발송 전이라면, 서포터님...
-
-
-
-
와배송 상품의 배송이 멈춰 있는 상황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와디즈 와배송 배송 사고 만약 상품이 동일한 장소에 3일 이상 멈춰있다면, 와디즈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으로 접수해 주시면...
-
-
와배송 상품을 회수할 때, 개별적으로 택배를 보내도 되나요?
✅ 와디즈 와배송 회수 택배 와배송 상품을 회수할 때, 서포터님께서 개별 발송 처리는 불가해요. 대신, 와디즈가 지정한 택배사...
-
-
와배송 상품을 이미 받았는데 발송 알림톡이 왜 전송되나요?
✅ 와디즈 와배송 알림톡 메이커님이 와디즈 사이트에 발송 정보를 실제로 입력하실 때 알림톡이 발송돼요. 리워드를 먼저 발송한 ...
-
와배송 상품의 환불 처리 시 , 상품은 어떤 방법으로 보내야 하나요?
✅ 와디즈 와배송 상품 회수 와배송 상품의 환불 또는 교환 처리가 필요한 경우, 서포터님께서 개별 발송 처리는 불가하며, 와디...
-
와배송 상품이 다른 주소지로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 와디즈 와배송 상품 오배송 입력한 주소가 아닌 곳으로 상품이 배송 되었다면 와디즈 도움말센터 문의등록으로 문의해 주시면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