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이 잘못 배송되었을 땐 어떻게 하나요?

✅ 와디즈 스토어 상품 오배송

스토어에서 구매한 상품이 구성품이 누락되어 발송되거나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메이커님과 소통이 필요해요. 와배송 상품의 경우 와디즈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으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답변드릴 수 있어요. 

 

 

👉 환불신청 경로
로그인 → 마이와디즈 → 스토어 → 나의 구매 → 프로젝트명 클릭 → 환불신청

👉 메이커 연락처 확인 경로
로그인 → 마이와디즈 → 스토어 → 나의 구매 → 프로젝트명 클릭 → 메이커명 클릭 → 메이커정보 확인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