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배송 상품의 환불 처리 시 , 상품은 어떤 방법으로 보내야 하나요?

✅ 와디즈 와배송 상품 회수

와배송 상품의 환불 또는 교환 처리가 필요한 경우, 서포터님께서 개별 발송 처리는 불가하며, 와디즈가 직접 회수를 진행해요. 

 

와배송 상품의 경우, 와디즈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여 와디즈가 회수를 진행해요. 서포터님께서 마이와디즈를 통해 환불 또는 교환 접수를 신청해 주시면, 접수 내역을 확인한 후 서포터님께서 상품을 받은 배송지로 회수 접수를 진행해요.

서포터님의 신청 접수 후 2영업일 내에 회수 접수가 진행되며, 택배 기사님이 방문 전에 미리 연락드릴 테니,  환불 또는 교환이 필요한 상품을 구성품 누락 없이 포장하여 기사님께 전달해 주세요.

상품 회수가 확인되면  환불/교환 처리를 도와드릴게요. 

 

 

도움이 되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