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배송 상품은 주문 상태에 따라 결제 취소 방법이 다릅니다. 상품을 받기 전과 받은 후 각각의 취소 절차를 확인해 주세요. ✅ 와배송 결제 취소 방법 1. 상품을 받기 전 취소하는 경우 ✔ "상품 준비 중" 상태라면? 마이와디즈에서 직접 주문 취소 가능 주문취소 경로: 로그인 → 마이와디즈 → 스토어 → 나의 구매 → 프로젝트명 → 주문 취소 ✔ "발송 준비 중" 상태라면? 직접 취소 불가능, 와디즈 도움말센터로 문의 등록 필요 와디즈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 시 주문번호, 서포터명, 요청 사항을 전달해 주시면, 주문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답변해 드립니다. 2. 상품을 받은 후 반품을 원하는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라면? 마이와디즈에서 직접 환불 신청 가능 환불 신청 경로: 로그인 → 마이와디즈 → 스토어 → 나의 구매 → 프로젝트명 → 환불 신청 → 신청 사유 작성 ✔ 상품 수령 후 7일 이후라면? 직접 취소 불가능, 와디즈 도움말센터로 문의 등록 필요 와디즈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 시 주문번호, 서포터명, 요청 사항을 전달해 주시면, 주문 취소 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답변해 드립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스토어 상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와디즈 결제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와배송 상품 결제 취소 후 배송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프리오더를 진행할 때 '특별한 혜택'으로 무엇을 제공해야 하나요? 와디즈 프로젝트 예약 취소는 프로젝트 진행 중에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