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도움말 센터 서포터 취소/환불 취소/환불 포인트/쿠폰으로 전액 결제해도 결제 취소가 가능한가요? 전액 포인트 또는 쿠폰으로 결제한 경우, [마이와디즈]에서 결제 취소 또는 환불 신청이 가능해요.배송 후 환불 신청은 리워드를... 환불을 받으면 쿠폰과 포인트도 반환되나요? 쿠폰과 포인트는 환불 시 함께 반환돼요. ✅ 와디즈 쿠폰 포인트 환불 그러나 유효기간이 만료된 쿠폰과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 발송지연으로 인한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와디즈]에서 직접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어요. ✅ 와디즈 발송 지연 환불 메이커님께서 실제 제작 과정 중 예상치 못... 와디즈 환불 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어떻게 해결하나요? ✅ 와디즈 환불 신청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는 이유 [환불신청]버튼은 리워드 상태가 "배송완료"로 변경된 후에만 활성화됩니다. ... 스토어 상품을 환불 신청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환불 신청일로부터 평균 5영업일 이내에 환불 처리가 완료돼요. ✅ 와디즈 스토어 환불 처리 환불 처리 기간은 상황에 ... 부분 결제 취소 또는 부분 환불도 가능한가요? 프로젝트 종료 전까지는 전체 결제 취소만 가능하며, 프로젝트 종료 이후에는 리워드 별 부분 결제 취소 또는 부분 환불 처리가 ... 어떤 경우에 환불 신청이 가능하나요? ✅ 와디즈 펀딩 환불 안내 환불 신청이 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아요. 리워드 하자: 제공된 리워드에 하자가 있는 경우 ... 단순 변심으로 와배송 상품을 반품하면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와배송 상품을 단순 변심을 반품하는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만 환불됩니다. 반품을 신청할 때 환불 예정 금액을 직접 확인할... 와배송 상품 환불 신청 시 자동으로 반품 접수가 되나요? ✅ 와배송 반품 접수 마이와디즈를 통해 환불 신청을 하시면 자동으로 반품 접수가 진행됩니다. 만약 반품 진행 중 특이사항... 부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와디즈 부분환불 각 리워드별로 부분 환불 신청은 가능하지만, 하나의 리워드에서 일부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해당 리워드에 대... 리워드 수령 후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환불할 수 있나요? ✅ 와디즈 단순변심 환불 리워드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단순변심으로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프로젝트 페이지에 환... 와디즈 결제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와디즈 결제취소 기간 리워드가 발송되기 전까지 "마이와디즈"에서 결제 취소가 가능해요. 결제 취소 방법 로그인 → ... 와디즈 후원금 부분 환불 가능한가요? 후원금만 따로 부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와디즈 후원금 환불 안내 결제하신 총 금액은 리워드 금액 + 추가 후원금 + ... 와디즈 환불 신청 기간이 지나면 어떻하나요? 환불 신청 기간이 경과하면, 마이와디즈에서 직접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 와디즈 환불 신청 기간 펀딩금 환불 신청은 리워... 스토어 단순 변심 사유로 환불 가능하나요? 네. 단순 변심으로 환불을 신청할 수 있어요. ✅ 와디즈 스토어 교환/반품 신청 방법 로그인→마이와디즈→스토어→나의구매→원... 환불 신청을 취소할 수 있나요? ✅ 와디즈 환불 신청 취소 방법 환불 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메이커가 승인하기 전까지 가능합니다. 환불 신... 반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 부담 주체가 달라집니다. ✅ 와디즈 반품 배송비 부담 하자로 인한 환불 메이커가 반품 배... 와디즈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와디즈 환불 신청 방법 마이와디즈에서 직접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 후 환불 신청 리워드 수령 후 하자, ... 와디즈 프로젝트 예약 취소는 프로젝트 진행 중에 가능한가요? ✅ 와디즈 프로젝트 예약 취소 방법 와디즈에서 프로젝트 진행 중 예약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절차를 따라주세요. ... 와배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배송 상품은 평일 오후 4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이 원칙입니다. 그러나 일부 상황에서 발송이 지연되거나, 배송 중 문제가... 와배송 상품 결제 취소할 수 있나요? 와배송 상품은 주문 상태에 따라 결제 취소 방법이 다릅니다. 상품을 받기 전과 받은 후 각각의 취소 절차를 확인해 주세요. ... 와배송 상품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와배송 상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라면 마이와디즈에서 직접 반품 신청할 수 있습니다. 7일이 경과한 경우, 와디즈 도움말... 스토어 상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와디즈 스토어에서 주문한 상품은 주문 상태에 따라 취소 방법이 다릅니다.상품 준비 단계에서는 직접 취소 가능하지만, 발송 ... 리워드 환불을 신청 후, 서포터가 직접 반품 접수를 해야 하나요? 서포터가 직접 반품 접수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이와디즈에서 환불 신청을 완료하면, 메이커가 택배사로 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 스토어 상품을 개봉한 후, 단순 변심으로 반품할 수 있나요? 택배 상자만 개봉한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이미 사용한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스토어 ... 환불 신청했는데 메이커님이 거절하면 어떻게 하나요? 환불 거절 사유를 확인한 후, 추가적인 소통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메이커 문의하기"를 통해 메이커님과 직접 연락을 시도해 ... 와배송 상품 결제 취소 후 배송되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와디즈 도움말센터를 통해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배송된 상품에 대한 회수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 와배송 주문 취소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