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배송 상품은 평일 오후 4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이 원칙입니다. 그러나 일부 상황에서 발송이 지연되거나, 배송 중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와배송 상품 미출고 ✔ 결제 완료 후 상품이 발송되지 않았다면? 2영업일 이상 지났는데도 "발송 준비 중" 상태라면, 와디즈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마이와디즈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 발송 준비 중 상태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직접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와디즈 도움말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와배송 상품 분실 ✔ 상품이 배송 완료 처리되었지만 도착하지 않는다면? 현관 앞, 경비실, 택배 보관함 등을 재확인해 주시고, 택배사에 분실 신고를 먼저 해 주세요. ✔ 분신 신고 후 와디즈 도움말센터 문의등록으로 접수해 주세요. 서포터명과 주문번호를 포함하여 요청 사항을 상세하게 작성해 주시면, 내용을 확인 후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주문번호 확인 방법 로그인 → 마이와디즈 → 스토어 → 나의구매 → 프로젝트 명 → 주문번호 확인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요 또 다른 질문이 있으십니까? 문의 등록 관련 문서 리워드의 배송 상태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와디즈 오배송 및 누락된 리워드 해결 방법 | 교환 및 환불 절차 안내 와디즈 ‘와배송’이란? | 빠르게 받아보는 와디즈 상품 스토어 상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비즈머니와 후불머니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