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도움말 센터 메이커 기타 기타 메이커 뉴스레터 구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메이커 뉴스레터 구독 신청 메이커센터 홈 하단의 [뉴스레터 신청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뉴스레터를 신청하시면 격주 목요일 ... 메이커 페이지 관리자가 무엇인가요? ✅ 메이커 페이지 관리자 메이커 페이지를 관리할 수 있는 멤버를 의미하며, 슈퍼 관리자는 일반 관리자를 추가할 수 있어요. 메... 메이커 소식의 카테고리 유형에 따라 알림을 받는 팔로워 대상이 달라지나요? ✅ 와디즈 팔로워 알림 발송 대상 메이커 소식의 카테고리에 따라 알림 발송 대상이 달라져요. 따라서 알림 발송의 목적에 맞는 ... 팔로워들에게 알림 발송은 어떻게 하나요? ✅ 메이커 팔로워 알림 발송 방법 팔로워가 50명 이상이라면, 메이커 페이지 스튜디오에서 월 1회 앱푸시 알림을 발송할 수 있... 팔로워들에게 설문 조사는 어떻게 하나요? 메이커 페이지에서 설문을 등록하면 팔로워들이 설문에 참여할 수 있어요. ✅ 와디즈 메이커 페이지 설문 작성하기 설문 조사... 메이커 페이지는 어떻게 활용하나요? ✅ 와디즈 메이커 페이지 활용 방법 메이커 소식을 작성하거나 팔로워들 대상으로 설문조사도 할 수 있어요. 메이커 페이지 스튜... 메이커 페이지 '슈퍼관리자'와 '일반 관리자'는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 ✅ 와디즈 메이커 페이지 관리자 유형 슈퍼 관리자는 팀 멤버를 일반 관리자로 등록할 수 있지만, 일반 관리자는 권한이 없어요.... 메이커 페이지가 무엇인가요? ✅ 와디즈 메이커 페이지, 메이커 프로필 메이커님의 프로필을 등록하여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공간이에요. 메이커님이 직접 등록하... 메이커 페이지 정보 수정이 가능한가요? ✅ 메이커 페이지 정보 수정 메이커님이 직접 입력하신 정보는 수정 가능합니다. 그러나 한국 평가 데이터의 인증을 받은 정보의 ... 하나의 이메일 계정으로 여러 사업자 번호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경우, 팔로워를 통합할 수 있나요? ✅ 와디즈 메이커 팔로워 통합 다른 사업자 번호로 진행된 프로젝트의 팔로워를 통합하는 것은 어려워요. 사업자 번호를 기준으로 ...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이 무엇인가요? ✅ 와디즈 메이커 평균 응답 시간 서포터가 보낸 문의 메시지에 메이커가 답장하는 평균 시간을 의미해요. 만약 서포터가 한 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려면 통신판매업 신고가 필수인가요? 프리오더나 스토어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라면 통신판매업 신고는 필수입니다. ✅ 와디즈 통신판매업 신고 펀딩 프로젝트는 개인,... QR 홍보 이미지는 어떻게 제작하나요? 와디즈앱 실행 후 [마이와디즈] > [QR 홍보 이미지 제작] 메뉴에서 제작할 수 있어요. QR홍보 이미지 제작은 PC에서 지... QR 홍보 이미지가 무엇인가요? 와디즈의 '메이커 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를 활용한, 메이커님만의 '와디즈 명함'입니다. ✅ 와디즈 QR 홍보 이미지... 와디즈 메이커클럽이 무엇인가요? 최고의 역량을 보여주시는 메이커님을 위한 전용 혜택 프로그램입니다. ✅ 와디즈 메이커클럽 혜택 메이커클럽 회원은 와디즈에서... 실패한 프로젝트를 비노출 처리할 수 있나요? ✅ 와디즈 실패 프로젝트 비노출 방법 프로젝트를 비노출 처리하는 것은 어려워요. 프로젝트가 비노출 처리되면, 해당 프로젝트에... 와디즈 메이커 페이지 정보를 비노출 처리 할 수 있나요? 메이커페이지에서 기업의 일부 정보를 자유롭게 비노출 설정할 수 있어요. ✅ 와디즈 메이커 정보 비노출 방법 서포터들에게 ... 와디즈 스쿨 신청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강의 시작 하루 전 낮 12시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상단의 [취소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와디즈 스쿨 신청 취소 ... 와디즈 스쿨 신청은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 와디즈 스쿨 신청 기한 교육 시작 시간 기준으로 5시간 전까지 신청이 가능해요. 모집 가능 인원이 남아 있더라도, 교육 ... 와디즈 스쿨 링크를 받지 못했는데, 재발송 가능한가요?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으로 요청해 주시면, 신청 이력을 확인한 후 링크를 다시 발송해 드려요. ✅ 와디즈 스쿨 링크 재발송 ... 프로젝트 종료 후, 타 채널 유통 판매 가능 시점은 언제인가요? 마지막 리워드 발송 완료일로부터 8일째 되는 날부터 판매가 가능해요. ✅ 와디즈 타 채널 유통 가능 시점 다만, 프리오더... 통신판매업 신고 등록 시 필요한 서류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 와디즈 구매안전서비스, 결제대금예치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을 통해 요청해 주시면 구매안전서비스 이용확인증과 결제대금예치 이용... 성공확인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 와디즈 성공확인서 발급 도움말센터 문의 등록을 통해 요청해 주시면 발행됩니다. (매월 1일 또는 15일 일괄 발행) 정기 ... 담당자의 퇴사로 법인 회원 계정 확인이 안되는데 어떻하나요? ✅ 와디즈 법인 계정 분실 법인 계정 확인이 어려운 경우, 개인 회원으로 새로 가입하신 후 프로젝트를 진행해 주세요. 신규 ... 데이터 플러스가 무엇인가요? ✅ 와디즈 데이터 플러스 서포터 유입 경로나 행동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로 메이커 스튜디오의 [프로젝트 현황] 탭에서 ... 알림 신청한 서포터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와디즈 알림 신청 서포터 확인 프로젝트 종료 후 결제가 완료되면 메이커 스튜디오의 [결제 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프... 새소식은 어떻게 작성하나요? ✅ 와디즈 새소식 작성 메이커 스튜디오에 접속 후, 좌측 메뉴에서 [새소식]을 클릭하면 새소식을 작성하실 수 있어요.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