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서비스
-
글로벌 프로젝트 리워드의 배송 지연이나 분실의 책임은 누구에게 있나요?
배송 과정 중 발생하는 분실, 지연, 파손 등의 책임은 메이커에게 있으며, 서포터의 국가에서 발생하는 반입·통관 이슈는 서포터...
-
글로벌 서비스 홈 화면에는 국내 배송 프로젝트와 글로벌 프로젝트가 함께 노출되나요?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 홈 화면 (프로젝트 리스트 화면)에서는 '해외 배송 가능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프로젝트가 함께 노출됩니...
-
-
-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 일반 수출과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는 해외 도매상이나 유통사 없이 해외 서포터에게 직접 리워드를 배송하는 구조로, 일반적인 수출보다 훨씬 간...
-
해외 서포터는 와디즈 고객센터와 유선 상담이 가능한가요?
해외 서포터는 와디즈 도움말센터를 통해 이메일로 소통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전화 상담 또는 채팅 상담은 현재는 제공되지 않습니...
-
메이커 팔로워 수는 국내와 국외 서포터가 합산되어 표시되나요?
메이커 팔로워 수는 국내 서포터와 해외 서포터의 데이터를 합산하여 노출됩니다. 단, 팔로워 수는 국내와 국외를 별도로 구분하...
-
글로벌 프로젝트도 메이커 1:1 문의하기 기능이 지원되나요?
글로벌 프로젝트에서는 메이커 1:1 문의하기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신, 글로벌 프로젝트의 상세 페이지에 메이커의 이메...
-
해외 서포터의 글로벌 프로젝트 펀딩 참여 시, 후원금 결제가 가능한가요?
해외 서포터가 글로벌 프로젝트에 펀딩 참여 시, 후원금 결제는 불가능합니다. 국내 서포터는 후원금을 결제할 수 있지만, 해외 ...
-
배송 국가와 메이커 간 분쟁 발생 시, 국가별 대응 기관 연락처는 제공되나요?
와디즈는 배송 국가와 메이커 간 발생할 수 있는 분쟁에 대해 국가별 대응 기관의 연락처를 별도로 제공하지는 않지만, 배송, 환...
-
해외 서포터는 와디즈 앱으로 글로벌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나요?
현재 와디즈 앱을 통한 글로벌 프로젝트 참여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해외 서포터는 와디즈 웹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프로젝트에 ...
-
글로벌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가이드북이 있나요?
2025년 5월 7일,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가 정식으로 오픈됩니다!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 필요한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
-
비즈센터에서 한국과 해외 타겟 광고를 동시에 설정할 수 있나요?
해외 서포터를 대상으로 글로벌 타겟 광고 캠페인을 생성할 경우, '한국 외 국가'를 선택해 해외 타겟 국가를 직접 지정할 수 ...
-
글로벌 프로젝트의 서포터 문의에 대한 응대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글로벌 프로젝트 진행 시, 서포터의 문의는 기본적으로 메이커의 이메일을 통해 접수됩니다. 메이커는 서포터의 이메일 문의에 대...
-
와디즈 비즈센터에서 메타 광고를 진행할 때의 차별화된 강점은 무엇인가요?
와디즈 비즈센터를 통해 해외 메타 광고를 진행하면, 와디즈 서포터와 유사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타겟팅을 지원하며, 글로벌 알림...
-
와디즈 글로벌 서비스가 집중하는 마케팅 국가는 어디인가요?
와디즈는 미국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일본, 중국, 유럽 등으로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를...
-
글로벌 프로젝트 타겟 광고의 특징이 무엇인가요?
비즈센터를 통한 글로벌 프로젝트의 타겟 광고는 해외 서포터를 효율적으로 타겟팅할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 도구입니다. 타겟 광고...
-
비즈센터를 이용한 광고 캠페인도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와디즈 비즈센터에서는 광고 캠페인 텍스트가 AI 번역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영어로 번역되며, 메이커는 이를 수정하고 최적화하여...
-
해외 서포터도 프로젝트 지지서명을 할 수 있나요?
해외 서포터는 지지서명하기 버튼이 비노출되어 지지서명을 직접 할 수는 없습니다.하지만, 프로젝트 상세 페이지 > 커뮤니티 > ...
-
해외 서포터도 프로젝트의 커뮤니티 댓글과 만족도 리뷰를 작성할 수 있나요?
해외 서포터도 커뮤니티, 새소식 등 댓글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글로벌 서포터가 작성한 댓글은 기본적으로 영문으로...
-
글로벌 프로젝트의 영문 상세 페이지는 메이커가 직접 제작하나요?
글로벌 프로젝트의 영문 상세 페이지는 메이커가 직접 작성한 한국어 스토리를 바탕으로 AI 자동 번역 기능을 통해 영어로 노출됩...
-
해외 서포터에게도 프로젝트 진행 시점별로 국내 서포터와 동일한 채널로 알림이 발송되나요?
해외 서포터는 정보성 알림을 이메일을 통해 주요 수신하며, 문자, 앱 푸시, 카카오톡 푸시와 같은 채널로 알림이 발송되지 않습...
-
와디즈는 해외 서포터 참여를 위해 어떤 마케팅 방법을 활용하나요?
와디즈는 해외 서포터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타겟 광고와 인플루언서...
-
해외 서포터 타겟 글로벌 프로젝트 광고 진행이 가능한가요?
해외 서포터를 대상으로 글로벌 프로젝트의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비즈센터를 통해 SNS 타겟 광고를 설정할 수 있으며, 메...
-
해외 서포터의 IP 국가에 따라 노출되는 프로젝트가 달라지나요?
해외 서포터의 IP 국가에 따라 노출되는 프로젝트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해외 서포터가 설정한 국가에 따라 배송 가능한 프로젝...
-
글로벌 프로젝트의 리워드를 해외 서포터가 수령할 때, 관세 외 별도의 세금이 발생하나요?
글로벌 프로젝트 리워드를 수령할 때, 관세 외에도 부가가치세(VAT)와 같은 별도의 세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 세금은 배...
-
글로벌 프로젝트 리워드 수입 통관 서류 준비는 메이커의 역할인가요?
글로벌 프로젝트에서 리워드를 자국으로 반입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세금 및 통관 관련 서류는 서포터가 준비해야 합니다. ✅...
-
글로벌 프로젝트 해외 결제분도 부가세 신고 대상인가요?
글로벌 프로젝트의 해외 결제분도 국내 결제와 동일한 방식으로 부가가치세(VAT) 신고 대상입니다. 단, 간이 수출신고를 진행할...
-
글로벌 프로젝트 리워드 배송 시 관세는 누가 부담하나요?
원칙적으로 해외 서포터는 자국의 통관 과정에서 발생하는 관세 및 세금을 직접 납부해야 합니다. 그러나, 운송업체에 따라 메...
-
글로벌 프로젝트 리워드 발송 시 수출신고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글로벌 프로젝트로 리워드를 해외에 발송하는 경우 수출 신고가 필요합니다. 단, 일반적인 B2B 수출이 아닌, 서포터 개인에게...